공지사항2012. 9. 26. 15:06

안녕하세요?

브로큰발렌타인 팬블로그이자, 팀블로그 형식으로 운영되는 B.V.irus 입니다.

그동안 각자 맡은 영역에서 B.V.irus 를 담당해왔는데,

점점 브발님들의 활동 영역이 넓어지면서 저희들 능력만으로는 다 커버하지 못할 정도가 되었네요.

이건 좋은 일인거죠 네. ㅎㅎ

B.V.irus 를 처음 만들때만 해도 각자 올해 매진해야 할 일도 있고, 활발하게 활동하는 스타일들이 아니라서

팬질계에 귀차니즘 내지는 게으르니스트들에게도 희망을 주자는 각오로 굉장히 루즈하게 업뎃할 것을 목표(!)로

서로 부담없이 이 블로그를 꾸리자고 다짐했었는데... 아.. 그것도 말처럼 쉽지가 않아요. (워낙 인터넷 잉여다 보니..)

무엇보다 B.V.irus 의 색깔이 굳어지는걸 원치는 않았는데 점점 그런 경향도 띄고 있는것 같아서,

맨 처음 오픈전에 이야기 나눴던대로 B.V.irus 를 조금 더 오픈하고자 합니다.

티스토리가 사실 기능이 좀 제한적이라 한계는 있지만,

B.V.irus 에 후기든, 자료든, 아니면 본인의 피드백이던 조금 더 적극적인 참여로 함께 하고픈 분이 계시다면

저희가 Guest writer 로 모시고 싶습니다. (모신다고 하지만 일당 그런거 없습니..;;)

일단 티스토리에 id 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게 가장 큰 장애인데, 티스토리에 가입을 하시고 저희에게 B.V.irus 에 함께 하고 싶다고 알려주시면

언제든지 저희 게시판을 내어드리겠습니다. (b.virus.forever@gmail.com)

저희의 유일한 원칙은... 브로큰 발렌타인의 제대로 된 오타쿠가 되어보자. 즉 그들의 활동의 기록을 가능한 다 모아보자 입니다.

마지막으로 한번 더 강조.

브발덕후들은 B.V.irus 에서 자신들을 묶고 있는 시간 외에는 잃을 것이 없다. 

그들에게는 퍼뜨리고 공유해야 할 브로큰 발렌타인 바이러스가 있다.

만국의 브발덕후들이여, 단결하라.   (feat. Marx)